초등부, 중·고등부 주일학교 운영과 청년 단체의 조직과 교육, 지도에 관한 사항 및 성소 후원에 관한 사항을 맡는다.
  • 분과장 : 배지연 헬레나
  • 회합 :
  • 주요 활동 : 주일학교(초중고등부), 청년 단체 운영 지도
초등부 주일학교
저희는 아기자기 알콩달콩 초등부 주일학교입니다~^^ 저희 초등부 주일학교는 하느님께서 주시는 사랑으로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게 지내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이 주시는 사랑과 관심으로 늘 행복한 주일학교!! 화이팅입니다~!!
교감김학준임마누엘
회합매주 토요일 오후 3시
중고등부 주일학교
언제나 함께여서 행복하고 은총가득한 중고등부 주일학교입니다. 저흰 중등 1학년부터 고등3학년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교감최용훈암브로시오
회합토요일 저녁 미사 후
초등부 자모회
초등부 자모회는 유치부부터 초등6학년까지의 자모들도 구성되어 있다. 매주 미사 후 초등부 간식준비와 캠프 ,은총시장 등 초등부 여러 행사에 인적지원도 하고 있다.
회장
회합필요시
중등부 자모회
중고등부 자모회에서는 교리시간 전에 교사들과 아이들이 먹을 수 있게 저녁식사를 준비합니다. 학년 대표를 중심으로 한 달 동안 한 학년 자모들이 토요일 저녁을 맡아 합니다. 이밖에 북부지구 체육대회나 캠프 등 중고등부 행사가 있을 때 간식과 식사를 준비합니다.
회장
회합필요시
초등부 복사단
제단의 봉사자로서 주례 사제를 도우며, 예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복사 규칙을 지키고 서로 친목을 도모하며 소년 레지오 활동도 열심히 하고 있다.
대장이경미 세레나
회합매주 토요일 오후 2시 (레지오주회시 회합)
복사단 자모회
복사들의 원활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자모회가 있습니다. 복사단 캠프나 연수 등이 있을 때 간식과 식사 등을 준비하고, 소년 레지오와 복사단 회합이 있는 시간에 맞춰 자모들은 기도모임을 합니다.
회장최보향 안나
회합매주 토요일 오후2시
청년회
20대부터 40세 미만의 청년들이 모여 있는 곳으로 청년이면 어느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청년회에는 전례부, 성가부, 청년성서모임, 청년 레지오가 있습니다. 청년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회장이초희 크리스티나
회합네 번째 주 일요일 청년 미사 후
단체게시판
번호분과제목등록자등록일첨부
1

[청소년분과]

중고등부 겨울캠프

정명화(중고등부)

03-04
RSS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