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성가대
안녕하세요! Juventa 청년회 성가대입니다. 저희는 보컬, 건반, 기타, 베이스, 드럼으로 구성되어있고 청년미사의 반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시편과 찬미가와 영가로 서로 화답하고, 마음으로 주님께 노래하며 그분을 찬양”(에페 5,19)하라는 성경의 권고를 따라 하느님을 찬양하고 기쁜 마음으로 봉사하고 있습니다.
부장
청년 전례부
청년 전례부는 기도와 미사 진행을 맡는 주송, 하느님의 말씀을 선포하는 독서봉사자, 제대 위에서 사제를 돕는 복사로서 마사 성제를 도우며 봉사합니다. Juventa 청년 전례부는 함께 하느님을 만나고 섬기는 것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부장
청년 성서모임
안녕하세요. 저희 성서모임은 창세기, 탈출기 등 기본적인 성서 공부부터 시작해서 하느님을 좀 더 알 수 있는 공부 모임입니다. 청년이라면 누구나 함께할 수 있으며, 하느님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표
청년 레지오 (복되신 어머니 Pr.)
성모님께서 보여주신 깊은 겸손과 온전한 순명을 닮고자하는 20-30대 청년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희 단원들은 레지오를 통하여 일상 속의 하느님을 느끼고, 성모님의 사랑과 믿음을 본받아 개인성화를 이루는 것을 지향합니다. 레지오 활동(대전교구 장애인 사목부 봉사활동, 자연보호 등), 미사, 기도를 함께할 뿐만 아니라, 단원들 간의 친교를 통해 하느님 보시기 참 좋은 모습이 되고자 합니다.
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