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자 모집, 냉담자 관리 및 회두 활동, 각 신심 및 선교 단체의 조직․운영 활동에 관한 제반 업무를 분장한다.
아울러 교회 발전을 위한 지역홍보와 교회 간행물의 배포 및 대외 섭외 업무를 맡는다.
  • 분과장 : 방옥선 세실리아
  • 회합 :
  • 주요 활동 : 선교 계획 수립, 예비신자 및 전입자 환영, 냉담자 인도, 신심 단체 조직과 운영, 홍보 업무
의덕의 거울 꾸리아
1989년 5월에 설립되었으며 여성단원으로 구성된 꾸리아이다. 현재 10개의 레지오 팀이 소속되어 있다. 레지오는 성모님의 강력한 지휘아래, 세속과 그 악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지상의 군대로써 기도와 활동으로 그 목적을 달성해 나가는 단체다. 레지오 회합은 매주 수요일 혹은 금요일 오전 미사 후에 있다.
단장최원옥 도미딜라
회합매달 셋째주 토요일 10:40 2층 대회의실
다윗의 적루 꾸리아
1997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남성단원 중심으로 구성된 꾸리아다. 현재 10개의 레지오 팀이 소속되어 있고 직장 여성 팀과 초등부, 중고등부, 청년레지오 팀이 포함되어 있다. 레지오 회합은 매주 화요일 저녁미사 후에 있으며 초등부와 중고등부 레지오는 토요일에 하고 있다.
단장방옥선 세실리아
회합매달 셋째 주 일요일 09;00 2층대회의실
위령회
본당 교우가정에 임종을 앞둔 교우가 충분히 죽음을 맞이할 수 있도록 임종기도를 함께하고 운명하시면 고인의 영혼이 하느님의 품으로 잘 가실 수 있도록 위령기도를 비롯해 입관예절, 장례미사, 장지예식등 상장례 전반에 대하여 봉사하고, 슬픔에 잠겨있는 유가족들을 위로해드린다. 그리고 매달 회원들을 위하여 미사를 봉헌하고 모임을 통해 선종하신 교우 및 회원들의 부모, 조상 등을 위한 위령기도를 바친다.
회장정훈경 라파엘
회합매월 첫째 주일 낮 미사 후 102호
촬영팀
저희 촬영팀은 4명의 형제님과 2명의 자매님으로 구성되어, 본당 주요행사시 스틸/동영상 촬영 봉사를 하고 있다. 촬영은 본당에서 통보가 오면 자체적으로 출사자를 편성하여 본당 영상 기록을 제작 및 존안하고 있다.
팀장허현 알베르토